배수정, ‘불야성’ OST ‘나를 위해’ 10일 음원 공개

입력 2017-01-09 14:50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불야성’ OST Part.3 ‘나를 위해’ 음원서비스가 10일 시작된다.

‘나를 위해’는 따뜻한 피아노 라인과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의 음색이 조화를 이룬 서정적인 곡으로, 거친 세상 속에서 희망을 향해 다가가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 출신이자 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를 통해 매력적인 음색을 뽐내온 가수 배수정이 보컬을 맡아 감성을 더했다.

‘나를 위해’는 9일에서 10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불야성’ 본방송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불야성’은 잠들지 않는 탐욕의 불빛, 그 빛의 주인이 되려는 이들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드라마로 끝이 보이지 않는 부(富)의 꼭대기에 올라서기 위해 권력과 금력의 용광로 속에 뛰어든 세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자신만의 거대한 왕국을 위한 브레이크 없는 질주를 시작하는 이경(이요원)과 그런 이경으로 인해 자신이 진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그녀에게 맞서는 세진(유이), 그리고 이경의 질주를 막고자 세진과 손을 잡은 건우(진구)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