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싱글보다 15cm 넓어‥혼자서도 더 넓게 잔다
삼익가구가 다소 협소하다는 평가를 받아 온 기존 싱글침대의 틀을 깨고 슈퍼싱글(1100mm)보다 더 넓은 와이드 싱글(1250mm)를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삼익가구 '와이드 싱글침대'는 기존 슈퍼싱글 침대에 비해 성인 여성 손 한 뼘 크기인 15cm 더 넓은 사이즈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잠자리에서 뒤척임이 심한 사람이나 기존 싱글침대가 좁게 느껴서 퀸사이즈를 구입해야 했던 사람, 둘이 자야 하는데 공간제약으로 퀸 침대가 불가능했던 사람 등 싱글침대와 퀸침대의 단점을 보완해줄 사이즈로 보다 다양한 싱글침대 소비 층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 전망이다.
회사 측은 "자사 디자인 연구소의 연구결과, 한국인의 평균 신장이 1914년에 비해 남성기준 159.8cm에서 174.9cm로 15cm 이상 성장했고 이에 따라 팔, 다리 등 신체사이즈가 변화됐다"며, "그럼에도 국내 침대사이즈는 여전히 건국이전 서양인 기준의 영문사이즈인 싱글과 슈퍼싱글 사이즈에 국한되어 있는 상태다. 이에 사이즈 변화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와이드 싱글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실제 우리보다 한발 앞서 싱글 문화가 발달한 일본의 경우에는 이미 싱글 침대 사이즈에 보다 다양한 사이즈를 적용함으로써 소비자의 개별적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최근 지속적으로 1인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1인침대 구매량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삼익가구는 와이드 싱글침대 등 다양한 1인 침대 사이즈를 개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삼익가구는 이번 와이드 싱글 침대 출시를 기념한 핫딜을 진행, 대대적인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핫딜에서는 베라와이드싱글침대와 블루밍와이드매트리스 세트의 경우 최대 46%할인, 덴버슈퍼싱글침대, 블루밍슈퍼싱글매트리스 세트는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베라와이드싱글침대는 월넛 색상의 모던 스타일 침대로, 침대 헤드 수납공간 및 하부 서랍이 적용되어 매우 실용적인 상품이다. 침대 머리판에 책, 안경을 올려놓을 수 있는 받침대와 usb충전기도 적용됐다.
블루밍 매트리스는 포근하고 소프트한 쿠션감에 친환경 소재인 텐셀원단 사용으로 조습능력이 뛰어나 진드기 번식 억제 및 매끄러운 섬유질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독립형스프링으로 신체부위에 맞게 이상적인 척추라인이 유지되며, 천연라텍스, 수백만 개의 공기방울과 핀홀이 청결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세균이나 박테리아의 서식을 억제하여 향균성이 뛰어나며, 토르웰 패딩, 원적외선 음이온 방출로 향균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덴버침대는 내추럴컬러에 헤드usb포트 내장으로 스마트기기 충전 용이한 상품이다. 하부에 서랍이 3개나 적용되어 실용적인 싱글 침대로 추천할 만하다.
이 외에도 삼익가구 신제품 에르바 소파도 46%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에르바 소파는 이태리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 직수입 친환경 자재와 E0등급의 합판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삼익가구 와이드 싱글침대 제품 및 핫딜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