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스포츠카보다 '초고층 집, 더 눈길 가네

입력 2017-01-05 20:21


빅뱅의 지드래곤이 자신의 스포츠카와 집을 연달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인스타그램에 ‘따라올테면 따라와 봐’라며 사진 한 장을 남겼다. 사진 속에는 무광 검정 스포츠카가 담겨있다. 해당 차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700-4 모델로 약 5억7500만 원에 판매된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재된 상태다.

더불어 지난 12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집이 최고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집에서 바라 본 풍경 사진을 올렸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3년 초고층 주상복합인 갤러리아 포레를 30억원에 매입해 화제가 됐었다. 갤러리아 포레는 서울숲과 바로 붙어 있고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지드래곤은 와이지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가수 겸 프로듀서로 알려져 있다. ‘거짓말’ ‘삐딱하게’ 등 300곡 이상의 자작곡을 갖고 있다.

특히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은 지난 4일(현지 시각) 포브스가 선정한 ‘30 Under 30 Celebrities’에 올랐다. 앞서 ‘2017년 전세계 30세 이하 유명 뮤지션 TOP 30’에 선정된데 이은 또 다른 쾌거를 이룩했다는 평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력해서 스스로 번 돈은 자랑해도 된다(forc****)" "이런 이슈들로 잠재우기 위한 물타기(wioi****)" "도끼가 잘버나요 지드래곤이 잘버나요(wkdd****)" "이야 멋지다 구설수도 많았지만 노력해서 저 정도 위치에 올라가다니...(chog****)" "공인 주제에 그걸 또 자랑하냐? 그냥 조용히 살아라~~~(lahj****)" "좋네...ㅋ 역시 사람은 성공해야해...(youn****)" "따라가서 옆에 타고 싶음(skym****)" "나 달릴꼬야 엄청 빠르게 달릴꼬야 ~ 8로미 8로미(gizi***)"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