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2016 가장 빛났던 한 해

입력 2016-12-29 14:22


신흥대세 걸그룹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2016년을 마무리하며 가장 빛나는 한 해를 보냈다.

라붐은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까지 그 누구보다 바쁜 한 해를 보냈다. 가수로서 지난 1월 ‘아로아로’, 4월 ‘상상더하기’, 8월 ‘푱푱(Shooting Love)’에 이어 현재 올 겨울 가장 돋보이는 존재감을 뽐내는 ‘겨울 동화’로 동화 속 공주가 현실로 나타난 것처럼 걸그룹 최강 비주얼을 뽐내며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독차지 하고 있다.

라붐은 앨범활동 이외에도 멤버 솔빈은 KBS ‘뮤직뱅크’ MC, JTBC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영화 ‘대결’ 등 활발한 예능과 연기 활동 등을 통해 KBS 연예대상 신인상 후보에 올랐으며, 멤버 소연은 JTBC ‘걸스피릿’을 통해 명품보컬을 입증했다. 또한 멤버 ZN 역시 영화 ‘로마의 휴일’로 첫 스크린 도전을 앞두고 있으며, 멤버 해인은 TRENDY ‘메이크업박스’ 에서 바다와 함께 진행을 맡으며 각 개인 활동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분야의 섭외 1순위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다.

라붐은 “최선을 다하여 정상을 향해 가는 것이 목표다”라며 “2016년 한 해 동안 라붐을 알릴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다. 2017년에도 좋은 모습과 노래로 정상을 향해 가는 라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붐은 지난 2일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동화’를 공개하며 컴백했으며, KBS 가요대축제와 2017년 새해 1월1일에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