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탈 for Kakao’에서 영격구천 추가 등의 업데이트와 신년 맞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제10비행기 ‘영격구천’이 추가되었다. 먼저 점성 레벨이 무쌍에 도달하면 ‘천홍’으로 진급이 가능하다. 이전 9개의 비행기가 천홍에 도달하는 동시에, 비행기의 비천 레벨과 상운 레벨이 370에 도달하면 제10비행기 ‘영격구천’의 활성화가 가능하다. 제10비행기 스킬로는 조건부로 HP가 회복되는 가능한 ‘성혼포효’ 스킬이 있어 유저의 생존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또 ‘탈것 장비 흡수’ 시스템까지 추가되어 유저들의 성장을 도와 즐길 거리가 더욱 다양해졌다.
또한, 업데이트 및 신년을 맞이해 인게임 이벤트 “안녕 2017!”이 진행될 예정이다. 29일부터 진행되는 ‘안녕 2017!’ 이벤트는 총 24개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축구, 풍선, 광산 보물찾기 등을 통해 다양한 희귀 외관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충전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해피박스, 일상 혜택, 이벤트 Boss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구름컴퍼니 기보람 PM은 “유저분들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업데이트 및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