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컴백 "함께 해서 행복. 응원 잊지 않겠다"

입력 2016-12-27 20:02


가수 엄정화가 컴백 무대를 소화한 소감을 SNS를 통해 밝혔다.

엄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영상과 함께 글을 남겼다. 엄정화는 "무대를 함께 준비한 최강 댄서들. 각자 프로페셔널 댄서들로 이루어져있는 우리팀. 드림팀 입니다. 함께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많은 응원과 반가움 너무 감사합니다. 꽉 보내준 모든 메세지 그리고 자정에 이루어진 네이버 v live 파티에 와준 모든 사랑하는 친구들. 그리고 여러분들의 응원을 잊지않을게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엄정화는 SBS '2016 SAF 가요대전'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가졌다. '워치 미 무브' 무대를 통해 몽환적이면서 압도적인 섹시함을 보여줬다. 이어 빅뱅 탑과 '디스코'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엄정화는 10집 정규 앨범 'The Cloud Dream of the Nine(구운몽)'을 공개하며 가수로 돌아왔다. SBS '2016 SAF 가요대전'에서 신곡 퍼포먼스는 물론 빅뱅 탑과 오랜 만에 재회하여 변치 않은 케미를 뽐냈던 'D.I.S.C.O(디스코)'와 히트곡 '배반의 장미' 무대도 선보여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엄정화는 오는 29일 '2016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 무대 및 그룹 몬스타엑스, 마마무 화사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