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공연 중 팬들에 깜짝 연말 선물…감동의 팬서비스

입력 2016-12-22 07:46


가수 이문세가 감동의 팬서비스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사했다.

이문세가 연말특집 전국 투어 ‘2016 이문세 ‘더 베스트(The Best)’(이하 The Best)’의 관객들에게 깜짝 라면 선물, 자필 카드 등 정성 어린 선물을 선사해 감동을 안겼다.

지난 'The Best' 서울, 부산, 광주, 인천 공연에서 이문세는 공연 도중 모든 관객들에게 특별 제작한 '문세 라면'을 선물로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생각지도 못한 이문세의 선물에 객석은 환호했으며, 이문세는 자신의 노래를 좋아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선물이라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이문세는 'The Best' 공연장 내 이문세에게 엽서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참여 관객들에게 답장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실제로 연말연시를 맞아 자신에게 엽서를 쓴 모든 관객들의 집으로 ‘문세 카드’를 배송하는 특급 팬서비스를 보였다.

특히 엽서에는 언제나 응원해주는 분들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사 인사와 함께 올 한해 모두 수고 많았고, 내년에는 더 잘 될 것이라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진한 감동을 안겼다.

평소 '팬사랑꾼'으로 알려진 이문세인만큼, 이와 같은 깜짝 라면 선물과 자필 카드 등 정성 가득한 이벤트들은 '역시 이문세답다'는 평을 얻으며, SNS상에서 인증샷 및 후기와 함께 회자되고 있다.

'The Best'는 올해도 수고한 관객들을 위해 이문세가 준비한 연말 선물 같은 공연으로,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이문세의 대표 히트곡들과 기존에 자주 부르지 않았던 숨은 명곡들이 함께 어우러진 스페셜한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문세의 ‘The Best’는 올해 연말까지 창원(12월 24일), 대구(12월 31일)에서의 일정을 남겨두고 있으며, 전국 각지의 관객들을 찾아가며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