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에 대한 생각을 담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티몬 단독 론칭

입력 2016-12-21 16:22


베베숲이 '아기물티슈, 생각을 담다'라는 타이틀로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를 지난 19일 론칭했다.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단독 유통되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는 각 분야 전문가들의 물티슈에 대한 생각과 의견을 개발 과정에 반영해 제작됐다.

이번 물티슈 개발 과정에서는 육아쇼핑몰 MD, 물티슈 전문 리서슈머, 산후조리원 원장 등 물티슈 및 육아용품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을 갖춘 사람들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해 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실제 베베숲은 이번 신제품 론칭에 앞서 지난 6월~9월 육아맘, 육아쇼핑몰 MD, 물티슈 전문 리서슈머 등을 대상으로 아기물티슈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원단, 향 등에 대한 선호도에서 앞도적으로 도톰한 원단과 엠보싱 원단, 무향 등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의견들을 반영해 개발된 시그니처 물티슈는 원단타입은 엠보싱, 원단두께는 도톰한75gsm으로 제작됐으며, 연꽃씨, 달맞이꽃, 포도씨 등을 이용한 씨드 포뮬러를 통해 아기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런칭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가습 공기청정기, SK-Ⅱ 시그니처 아이크림등을 증정 한다.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론칭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아기물티슈에 대한 베베숲만의 확고한 철학과 기술력이 돋보인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 제작이 인상적이다" 등의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티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