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후 4시 인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2016 레이싱모델 어워즈'가 열린다.
지난 2월에 성공적으로 개최된 '2016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 이어 2016년 서킷을 아름답고 화려하게 장식했던 레이싱모델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계획된 이번 어워즈 행사는, 한국 모터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한층 높아진 레이싱모델의 위상을 표출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가칭)한국레이싱모델협회 이민형 협회장은 "이번 어워즈 행사 뿐만 아니라 신인모델 콘테스트, 워크샵, 인성 소양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레이싱모델의 자긍심과 인지도를 높이고 전문직으로서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어워즈에서는 12개팀 소속 약 40여명의 레이싱모델들이 참석하는 행사로 공로상, 신인상, SNS 스타상 등 10개 부문 시상이 있을 예정이며, 포토존 및 자선경매 이벤트, 기부금 전달식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어 12월의 아름다운 밤을 장식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CJ 제일제당, 한국쉘석유, 핸즈코퍼레이션, 부스터, 펠라, 금호타이어가 후원하고 BMW 드라이빙센터가 협찬하며 가칭 한국레이싱모델협회 주최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