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는 12월 20일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2017년 1월 17일부터 2월 12일 폐막공연까지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엄기준, 신성록 등 역대 전설의 캐스트와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하는 카이, 조정은, 린아, 정택운 등 '초특급 캐스팅의 완결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각 캐릭터 마다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는 실력파 배우들의 무대가 주는 감동에 전 회차 관객들은 전석기립하며 뜨거운 환호를 보내고 있다.
'몬테크리스토'는 개막 첫 주 주말부터 전석매진을 기록했고 12월 한 달간 평균 객석점유율이 90%에 달하는 등 티켓 오픈 이후 공연기간 내내 예매순위 상위권을 지켰다. 화려한 무대와 파워풀한 뮤지컬 넘버가 주는 감동,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이 즐길 수 있는 대중성을 갖추어 연말 시즌 폭넓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17년 1월 1일부터 8일까지 '몬테크리스토' 공연을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2017 EMK REWARDS-WISH YOU A LUCKY YEAR'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칠 수 없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EMK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와 '팬텀'의 연일 매진 사례에 성원해주신 관객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사를 전하고, 2017년 새해 행복한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프랑스 마르세이유, 이탈리아 로마 등 공연의 배경이 되는 이국적인 여행지를 직접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여행상품권(200만원 상당)을 비롯해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50만원 상당) 등 풍성하고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고,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추첨 기회가 주어져 관객들의 참여 열기가 이미 뜨겁다. 준비된 물량만 두 공연 통합 1억5000만원 상당에 달하는 이번 대규모 이벤트는 공연 관람으로 새해의 시작을 기념하는 관객들이 한 해의 행운을 점쳐보는 즐거움을 더하는 추억이 될 것이다.
'몬테크리스토'는 '삼총사', '철가면' 등의 소설로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동명소설을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2009년 스위스(Theater St. Gallen) 창작초연 이후 첫 해외 라이선스로 2010년 국내에 소개됐다.
촉망 받는 젊은 선원 에드몬드 단테스가 그의 지위와 약혼녀를 노린 친구와 주변 사람들의 음모로 감옥에서 14년의 세월을 억울하게 보내고 극적으로 탈옥한 후 보물섬을 찾아 막대한 재산을 축적하고 '몬테크리스토 백작'이라는 신분으로 복수와 용서에 이르는 파란만장한 여정을 무대로 옮겼다. '몬테크리스토'는 '마타하리', '지킬 앤 하이드'의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이 작곡하고 그의 콤비 잭 머피(Jack Murphy)가 대본과 가사를 썼다. 원작 소설의 배경을 재현한 유럽풍의 웅장하고 클래식한 무대에 브로드웨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스태프들의 감각이 빚어낸 수작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췄다.
'몬테크리스토'는 장밋빛 인생이 한 순간 절망의 나락으로 떨어져 복수를 결심하기까지의 드라마틱한 전개, 끝내 사랑과 화해를 선택하는 로맨틱한 스토리는 물론 '용서'를 향한 여정을 보여줌으로써 관객들에게 복수를 뛰어넘는 감동과 쾌감을 전한다.
2016 공연에는 몬테크리스토 역에 엄기준, 카이, 신성록, 메르세데스 역에 조정은, 린아, 몬데고 역에 최민철, 이상현, 알버트 역에 정택운(빅스/레오), 임준혁 등 여러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2017년 2월 1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