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단편 영화 스타일의 감성뮤직비디오로 시선 집중 예감

입력 2016-12-16 10:19


독보적 클래스 엑소(EXO)가 오는 19일 겨울 앨범 타이틀 곡 ‘For Life’(포 라이프) 음원 오픈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한다.

엑소의 2016 겨울 스페셜 앨범 타이틀 곡 ‘For Life’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되며, 기존 드라마타이즈와는 차별화된 단편 영화 스타일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되었음은 물론, 충무로에서 주목 받는 김성호 영화감독이 연출을 맡아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김성호 감독은 2003년 신선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주목 받았던 공포 영화 ‘거울 속으로’로 데뷔해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은까마귀상 수상작 ‘무서운 이야기 2’, 휴머니즘이 완벽히 녹아 들어가 있다는 호평을 얻으며 세계 유수의 청소년영화제에 초청되었던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등 실험적이고 날카로운 관점을 통해 다양한 화제작을 탄생시킨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엑소 멤버 수호, 찬열, 카이 3명이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타이틀 곡 ‘For Life’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연주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인 만큼, 완성도 높은 윈터송과 김성호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지난 14일부터 새로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엑소는 16일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오픈,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 해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보이는 엑소의 2016 겨울 스페셜 앨범 ‘For Life’는 오는 19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