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 ‘클래시 오브 킹즈’, 복귀 유저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6-12-15 15:39


Elex Technology (이하 일렉스)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클래시 오브 킹즈(Clash of kings)’가 복귀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클래시 오브 킹즈’는 15일인 오늘부터 25일까지는 유저 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 혜택을 받는 복귀 유저는 레벨 16 이상이어야 하며 이벤트 시작일(15일)을 기준으로 15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상태여야 한다. 복귀 유저로서 게임에 접속하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고 게임 내의 공유 이벤트 메뉴를 통해 이벤트를 공유해도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다. 연말을 ‘클래시 오브 킹즈’와 함께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려는 계획이다.

또한, ‘클래시 오브 킹즈’는 오는 17일부터 1월 17일까지 한 달 동안 연맹 모임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연맹 오프라인 모임을 갖기 전 ‘클래시 오브 킹즈’ 공식카페에 시간과 장소, 참가 유저를 알리고 모임이 끝난 후 공식카페에 인증사진을 올리면 참가 유저 전원에게 2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연말이나 신년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연맹에게, 또는 모임을 가질지 고민하던 연맹에게 좋은 기회로 예상된다.

이뿐만 아니라 ‘클래시 오브 킹즈’는 17일 서울 강남역 인근 행사장에서 유저를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저들과의 소통을 위해 가지는 자리로서,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부터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와 퀴즈, 럭키드로우와 같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방송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의 시간도 가지는 등 유저들을 위한 행사를 통해 감사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일렉스 관계자는 “클래시 오브 킹즈가 연말을 맞이하여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연맹원 사이를 돈독히 할 수 있는 연맹 지원 이벤트도 함께하며 17일에는 유저들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앞으로도 이 같은 이벤트나 행사를 통해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나아지는 클래시 오브 킹즈가 될 테니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