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새 프로그램 '오 마이주식'이 매일 오후4시 개인투자자들의 투자고민 해결에 나선다.
'오 마이주식'(이하 오마주)은 아프리카TV와, 한국경제TV 주식창 앱을 통하여 실시간 시청자 참여가 가능한 쌍방향 소통방송으로, 12월14일(수) 첫 방송을 시작했다.
14일 첫 방송에서는 '내가 사면 떨어지는 주식 왜?' 라는 공감토크 주제로 주식창 채팅방과, 아프리카TV 시청자들이 실시간 토크에 참여했다. 주식창 채팅방에는 1천여명의 시청자가 몰려 끊임없는 상담글이 올라오는등 투자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날 상담을 진행한 주식창 고수 정대균소장은 시청자들이 올려주는 종목을 놓치지 않고 친절히 상담해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정소장은 '올 해 힘든장을 겪은 투자자들이 이 기회를 통해 종목을 진단받고, 다가올 새해의 전략을 수립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 마이주식'은 매일 오후 4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주식창앱 채팅방을 통해 직접 참여가 가능하다. 방송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고수 3일 이용권(3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앱에서 확인가능하며, 주식창앱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