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온라인몰 구매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 이벤트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18K목걸이 전문 브랜드 '가네시'가 연말연시를 맞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16 크리스마스 Big Event'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네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2명에게는 애플 맥북에어,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 3등 10명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 4등 30명에게는 모바일 영화쿠폰 2매, 5등 55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 원 쿠폰이 각각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31일 노트 공지된다. 백화점 매장, 온라인 몰 등에서 가네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픽미업 이벤트'는 가네시 버스 광고 사진을 찍고, 페이스북에 팔로우된 가네시 이벤트를 클릭한 뒤 댓글로 버스 광고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픽미업 참여 기간은 11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고, 당첨자 발표는 12월 30일이다. 당첨된 30인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관계자의 따르면 "그동안 사랑해주신 고객 이들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된 이벤트"라면서 "가네시목걸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네시는 18K주얼리 전문 브랜드로, 오랜 역사와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5,000여 가지가 넘는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
박한별목걸이로 2030 여성 고객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으며 다이아몬드의 빛을 극대화시킨 특수 셋팅 기법인 트윙클셋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트윙클스타, 트윙클하트, 트윙클모나하트 목걸이 등이 대표적인 트윙클셋팅 라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