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바베파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6일까지 '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 테마로 진행되며, 바베파파의 주력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첫 번째 산타클로스의 깜짝 선물 테마에는 △ 약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아토피 안심 유기농세제 레드루트 △ 슈, 유진 힙시트 엘비니 △ 세인트파크 산후조리원에서 사용하는 청담동 기저귀 벨라베이비해피 △ 청담동 유기농 분유 베이비스온니 오가닉 △ 무형광 세탁망 순수담다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판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 박스에 담아 50% 할인율로 선보인다.
또한 구매 조건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비박스 네오빔 뚜껑, 비박스 스푼포크 및 식판, 순수담다 세탁망, 엘비니 오가닉 스카프빔, 루코오가닉 미니베개 커버, 에이비씨덤(abcderm) 쇼핑백 및 샘플 3종 등 제품마다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물 패키지를 받고 5개 상품 이상 리뷰 등록 시 핑크 라이닝 백팩을 추가 증정한다.
두 번째 크리스마스 컬러 파티 테마에는 △ 국민빨대컵 비박스 △ 꿀잠 베개 루코오가닉 △ 영국 유아 식탁의자 코사토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이 크리스마스에 생각나는 4가지 컬러테마로 나뉘어 제품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세 번째 "좋은건 공유해요!" 테마는 바베파파 크리스마스 파티를 SNS, 블로그, 육아 커뮤니티에 홍보하면 당첨자를 대상으로 바베파파 기프트 카드 5만원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바베파파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0%할인 쿠폰을 구매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마케팅 담당자는 "한 해 동안 바베파파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선물 같은 '크리스마스 빅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고, 2017년에도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국 유명 백화점과 한샘 플래그샵(잠실점), 명동 신세계 및 인천 엔타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