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오늘(8일)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롯데마트 은평점’을 오픈했습니다.
이번에 오픈한 ‘롯데마트 은평점’은 롯데은평몰 단지내 위치해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 지상 2층까지 총 3개층에 약 2,844평 규모입니다.
지하 1층에는 친환경 전문매장인 ‘해빗(Hav’eat)’을 비롯한 신선, 가공식품 매장이 들어서고 지상 1층에는 전문가적 조리도구를 모아 놓은 ‘Room x Home Kitchen’ 을 포함한 일상용품 매장이 입점됐습니다.
지상2층에는 세계최대 장난감 매장 ‘토이저러스(TRU)’와 유아동 전문매장인 ‘로로떼떼(LOLOTETE)’ 등 총 9개의 특화매장이 자리합니다.
특히 롯데마트 은평점에는 대형마트로는 최초로 20대에서 40대를 주요 타깃으로 한 언더웨어 전문매장인 ‘보나 핏(BONA FIT)’ 1호점도 오픈했습니다.
롯데마트 은평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은평구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지정된 시간에 주문 상품을 수령할 수 있게 하는 '스마트 픽업서비스'도 확대할 예정입니다.
김영구 롯데마트 은평점장은 “롯데마트 은평점은 9개 특화매장으로 서북부 지역의 대표 대형마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연 매출 1,000억원을 목표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