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맞춤형 혜택 담은 'tag1카드' 3종 출시

입력 2016-12-08 14:03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하나머니를 적립하고,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tag1 카드' 3종을 출시했습니다.

하나카드의 'tag1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Red, Blue, Beige 3종으로 출시됐고, 주요 쇼핑 6개 업종에서 월 1회 1개 업종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쇼핑선택서비스, 그리고 통신ㆍ대중교통ㆍ영화를 기본서비스로 제공합니다.

tag1카드 Red타입은 트렌디한 소비층에 맞게 스타벅스ㆍ커피빈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동물병원,성형외과,피부과.한의원.올리브영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Blue타입은 사회생활을 하는 손님을 타겟으로 출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국내 일반음식점 이용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레져업종인 골프장, 골프연습장, 스포츠센터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 가능합니다.

Beige타입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가족을 위한 쇼핑과 교육업종을 특화 혜택으로 담고 있습니다.

한편 쇼핑선택서비스는 '백화점ㆍ슈퍼마켓ㆍ편의점ㆍ오픈마켓ㆍ소셜커머스ㆍ홈쇼핑' 총 6개 업종 가운데 손님이 원하는 1개 업종을 선택 시, 해당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천원, 해외겸용 1만 7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