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불안한 정국 증시 대응전략 모색‥주말 강연회

입력 2016-12-09 14:33
국내외 정치적 불확실성으로 연말 증시는 한층 불안한 모습이다. 여기에 다음주 미국 FOMC에 대한 경계심리도 투자심리 불안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어 투자자들은 어느때 보다 혼란스럽다.

한국경제TV 와우넷 주말강연회에서 혼란스러운 연말 증시전략과 2017 핵심유망주를 미리 점검하고 혼란스러운 정국에 대처하는 명쾌한 해법을 제시한다.

우선 이헌상 대표는 10일 토요일 오후 1시 인천 송도 컨벤시아 호텔에서 수급의 달인 매매기법을 주제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대박드림팀 강연회는 이날 오후 1시 부산벡스코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나영호·박제연 대표의 '2016년 연말 결산! 주식&해외선물' 특별 강연회가 이날 오후 1시 유안타증권 본사 대강당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출동해결반은 오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일산킨텍스 2전시장에서 강력한 축을 이용한 매매기법을 주제로 강의한다.





또한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에서는 이날 오전 10시 신학수 대표의 'ETF로 월급받고 주식으로 보너스 받기'를 시작으로 낮 12시 강준혁 대표가 투자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강의한다.

또한 11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출동해결반의 게릴라 공개 강연회가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