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호재 많은 청라국제도시 내 오피스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입력 2016-12-07 11:51
- 청라국제도시, 시티타워 및 7호선 연장선 개발호재 영향.. 인근 부동산시장 영향

- 청라 최중심 커넬웨이 바로 앞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최대 수혜지로 '우뚝'



분양시장에서 개발호재가 넘치는 지역에 들어서는 오피스텔은 투자자들에게 스테디셀러다. 각종 개발호재의 영향으로 수익률과 환금성이 높아 안정적인 노른자위 입지를 찾아 투자자들이 몰리기 때문이다.

특히 인천 청라국제도시의 다양한 개발호재가 눈길을 끈다. 그 동안 사업에 난항을 겪던 시티타워의 최종사업자가 지난 10월 선정되며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이다. 시티타워는 453m 높이의 초고층 건물로 전망대, 상업, 문화 등의 복합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시티타워 사업주체 확정시 7호선 연장선 착공도 확실시돼 인근 수익형 부동산이 초역세권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여기에 스타필드 청라지구 개장 소식 등 대형 개발호재가 넘치는 청라국제도시에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 오피스텔이 분양중으로 투자자들의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다.

인천 서구 경서동 956-19(청라국제도시 C10-1-1블록)에 들어서는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27층, 오피스텔 1140실 규모의 대단지다. 세부면적 별로는 전용 △22㎡ 508실 △47㎡ 244실 △51㎡ 260실 △52㎡ 128실 등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명소인 커낼웨이 옆에 위치해 조망과 생활환경이 좋다. 커낼웨이 주변엔 CGV,메가박스,홈플러스,롯데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단지는 교통환경도 좋다. 단지 인근에 공항철도(청라국제도시역)와 청라~화곡역 BRT버스가 운행 중이다. 향후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운행될 예정이며, 오는 12월엔 BRT버스가 신방화역까지 개통될 계획이다. 2017년엔 제2외곽순환도로도 연결된다.

청라 한신더휴 커낼웨이는 임대선호도가 높은 전용 60㎡ 이하 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51㎡A, C타입은 3룸, 3베이 평면이 도입되는 아파텔이다. 테라스와 알파룸이 제공되며, 확 트인 커낼웨이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분양가 외에 추가 옵션 비용이 들지 않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지어져 더 넓은 수납공간 확보와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역 내 유일한 스카이 브릿지가 설계돼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스카이 브릿지 커뮤니티 시설을 비롯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입주민 전용영화관, 게스트룸, 어린이놀이터, 도서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도입된다. 중앙공개공지와 녹지공간, 선큰가든, 옥상정원, 수변공원을 연계한 보행통로 등도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인천 서구 경서동 950-22번지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