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마이네임, 일본 정규 4집 앨범 ‘ALIVE?Always In Your Heart?’ 발매

입력 2016-12-07 07:37


5인조 보이그룹 마이네임(세용 인수 준Q 채진 건우)이 7일 일본 정규 4집 앨범 ‘ALIVE?Always In Your Heart?’를 발매했다.

타이틀곡은 ‘Alive or Fallen’으로 앞서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일본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갸오(GYAO)에서 독점 선공개되어 기대를 높여왔다.

이번 타이틀곡은 ‘긍정적으로 앞으로 더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DA PUMP의 KENZO상이 만든 안무로 퍼포먼스를 완성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해 일본 데뷔 4주년을 맞은 마이네임은 이번 4번째 정규 앨범을 위해 수록곡 중 무려 8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더욱 그룹의 색깔을 공고히 했다는 평이다.

마이네임은 앨범 출시와 더불어 금주 발매 기념 이벤트 및 타워레코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마이네임은 지난해 세 번째 정규 앨범 ‘I.M.G. ~without you~’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2위를 차지했으며, 4번째 싱글 앨범 ‘HELLO AGAIN’으로도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3위에 올랐다.

이어 베스트 앨범 ‘MYBESTNAME!’으로 오리콘 데일리1위, 위클리 차트 2위를 기록하는 등 3장의 앨범 연속 오리콘 데일리 랭킹 1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한편, 마이네임은 지난 9월 독일을 시작으로 스웨덴, 폴란드, 영국 등 8개 국가에서 유럽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고, 최근 국내에서 데뷔 5주년 팬미팅에 이어 일본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을 성료하는 등 대표 한류돌다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