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의 겨울 맞이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생산시설 2종을 선보인다. 추운 겨울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진저 레몬티 전문점’과 스페인 요리 ‘쉬림프 카슈엘라 전문점’을 추가한다.
플레로게임즈는 연말연시를 기념해 '에브리타운' 대규모 할인 이벤트 ‘세일 페스타’를 12월 19일까지 펼친다. 상점의 모든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옥스포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에브리타운 ‘New 카페라떼 전문점’ 블록 구매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장 한다. 옥스포드 블록을 구매한 이용자에 한해 구성품 시드 쿠폰의 15% 시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New 카페라떼 전문점’은 컬러풀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자랑하는 커피 전문 상점 모양의 블록 장난감으로 올 가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에브리타운' 옥스포드 블록 패키지는 네이버 스토어 팜을 통해 판매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SNG '에브리타운'은 자신의 마을에서 친구와 함께 농작물을 키우고 마을을 성장시키는 SNG로 지난 2013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해 70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3년이상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