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의류패션업계 4년 연속 1위

입력 2016-12-05 16:43


노스페이스가 '2016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49위, 의류·패션업계에서는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매년 말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 별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와 소비자조사지수를 결합해 평가합니다.

노스페이스는 키즈 제품과 함께 캐쥬얼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에 노스페이스는 올 3월에 발표된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아웃도어 부문 9년 연속 1위를 달성하고,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2016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도 각각 아웃도어 부문 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큰 사랑의 보답하기 위해 더욱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