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 달성

입력 2016-12-05 13:40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고, 지난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올 한해 '디지털 1등 카드사'를 선언한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 24시간 365일 심사ㆍ발급 체계 구축, 태블릿PC 회원유치, 온라인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 출시 등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삼성카드는 이번 5개 고객 만족도 평가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경품 제공 등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