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앱쇼코리아] 모바일 게임 소개 앱 '게임티티'

입력 2016-12-04 16:03
㈜IABYA(이아비아)에서 'No.1 모바일 게임 소개 앱' 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재밌는 모바일 게임을 소개해주는 앱(APP),

'GameTT(이하 게임티티)'를 출시하여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게임 바이럴 마케팅에 도전한다.



게임티티는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만 엄선하여 유저들에게 소개해주는 앱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재밌는 게임 콘텐츠와 간편한 설치를 제공해 준다.

게임티티 (Game TT)는 게임 개발사에게 진성 유저를 확보할 수 있는 마케팅을 제공한다.

다른 마케팅사들과의 차이점을 논하자면 가장 큰 차이는 미디어와 구조의 차이다.

보편화된 마케팅 기법 중 하나인 '보상형 CPI'의 경우 이용자 중 대다수가 보상 취득 후 앱을 바로 삭제하는 패턴을 띈다.

하지만 게임티티에서 제공하는 '비보상형 CPI'의 경우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는, 단편적이지만 강력한 재미 추구형 진성 유저 공급 마케팅을 실현하고 있다.

게임은 동영상 기반이기 때문에 그냥 이미지로는 설명이 부족하다.

흔히 말하는 '짤방(GIF)'을 이용해 게임 플레이 영상과 스토리를 결합해 설명의 재미와 게임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내는 모습이 새롭다.

유저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과 리액션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보다 더 가깝게 느낄 수 있으며, 설치를 고민하던 유저에게 게임의 재미에 대한 확신과 판단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뿐만 아니라, 게임티티는 앱의 이용자들에게 경품 이벤트 응모와 구글 기프트카드 응모 기회를 매일 제공하고 있다. 이 구글 기프트 카드는 평소 유저들이 이용하고 싶었던 게임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현재 출시 기념으로 2017년 1월까지 50%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자라면 한번 시도해 보아도 좋을 새로운 바이럴 마케팅이다.

No.1 모바일 게임 소개 앱 'GameTT'는 2016년 12월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며, 2017년에 iOS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IABYA(이아비아)를 비롯하여 약 150개 사의 다양한 APP, ICT 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2016 앱쇼코리아'는 페녹스벤처캐피탈의 '스타트업 월드컵' 한국 예선전, 참가 기업들의 중국 및 동남아 등 해외 진출을 돕는 1:1 투자상담회, M&A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와 함께 12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