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는 정직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눈길
일부 소비자들은 피자를 인스턴트 식품으로만 생각하고 있다. 맛은 좋지만 열량이 높고, 영양가가 낮다는 편견을 갖고 밥이 질릴 때면 생각나는 별미 정도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최근 한 영양학적 조사에서 피자가 영양분 밸런스가 매우 높다고 나타났다. 쉽게 말해, 피자 한판으로도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건강한 먹거리에 앞장서고 있는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와 같이 좋은 식재료, 특화된 레시피로 피자를 만드는 곳이 많아지고 있는데, 이러한 부분도 현재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기도 한다.
'뽕뜨락피자'는 자연을 담아 건강하고 제대로 만들어낸 웰메이드 수제피자를 추구하고 있다. 도우만 봐도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러 시행착오를 겪어 자연에 건강을 담아낸 뽕잎그린건강도우만을 사용한다. 양평의 뽕잎과 익산의 쌀 등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재료에 '뽕뜨락피자'만의 레시피를 더해 만들어 냈다. 참고로 뽕잎은 성인병 예방과 소화기능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피클도 매일매일 신선한 국내산 오이를 직접 뽕잎 엑기스에 담가 만든다. 작은 부분도 세심하게 시스템화 해서 완성도를 높였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피자'라고 불리는 이유도 여기서 찾을 수 있다.
'뽕뜨락피자'의 오수곤 운영팀장은 "뽕뜨락피자를 맛보고 재구매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러한 부분은 단골 고객 확보로 안정적인 매출을 가져다 준다"고 말하면서, "본사에서는 전국 어디에 매장을 오픈해도 '뽕뜨락피자'만의 노하우로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피자전문점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이 고려해야 할 부분"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웰빙을 베이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브랜드의 가치를 향상 시킬 것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