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장외주식] 크라우드 펀딩 성공 기업 특집 '에스와이제이''에이치엔써지컬' 출연

입력 2016-11-30 16:23


에스와이제이 의류(출처 : I'M3)

한국경제TV '스타 장외주식(연출 이무제 작가 최현송)'에서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기업 두 곳을 만나본다. 30일 방송에서는 외과용 의료기기 제조판매기업 에이치엔써지컬의 한희상 대표와 자투리 천을 활용한 의류쇼핑몰 에스와이 제이의 이인욱 본부장이 출연해 크라우드펀딩 성공 노하우 및 향후 계획을 밝힌다. 또한 크라우드 펀딩 성공시 등록이 가능한 스타트업 거래시장 KSM의 등록 계획 등도 전할 예정이다.



에이치엔써지컬 한희상 대표

한국경제TV에서 방송되는 '스타 장외주식'은 비상장 주식 포털, 와우스타 사이트 내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바로 해소하는 쌍방향 토크 프로그램이다. 생방송 시간에 안드로이드 와우스타 앱에 접속만 하면 누구나 실시간으로 출연자에게 질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강기수 부국장과 애널리스트 출신 원상필 교수가 진행을 맡고 있으며, 한동대학교 김학주 교수, 동부증권 김지수 과장과 박한PB, JWC투자컨설팅 조종욱 대표, 골든브릿지투자증권 박선림 과장 등이 패널로 함께하며 비상장 기업을 분석하고 있다. 그 외에도 주목받고 있는 비상장기업 CEO를 초대해 주력 사업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대표를 만나다', 새로운 산업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점검하는 ‘트렌드 인사이트’, VC에게 듣는 투자 노하우 ‘벤처캐피탈에게 듣다’, 유망 스타트업을 소개하는 '스타트업 릴레이' 등의 다양한 코너도 진행된다. 매주 월~목 밤 8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벤처스탁팀(wowstar@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