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요정 김복주’ 경수진, 비하인드 컷 공개…리체여신의 쉬는 시간

입력 2016-11-29 19:48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 중인 경수진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경수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국가대표 출신의 리듬체조선수 송시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의 현장 사진을 공개한 것.

공개된 세 장의 사진 속 경수진은 드라마 속 송시호의 캐릭터와는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따라 웃게 만드는 밝은 에너지의 반전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추운 날씨 자신의 몸보다 크고 두터운 점퍼를 입은 경수진은 사라질까 걱정될 정도의 작은 얼굴로 청량감 가득한 귀여운 미소를 짓는가 하면 동료 배우들과 함께 다정한 사진을 남기며 애정을 돈독히 했다. 또 리듬체조 선수 역할을 위해 찾은 연습실에서 쉬는 사진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경수진은 드라마 촬영이 없는 날에도 보다 현실감 있는 연기를 위해 꾸준한 연습을 해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네티즌은 “경수진 얼굴 소멸직전”, “송시호 짠해. 웃게 해주세요”, “역도요정 김복주 꿀잼”, “진짜 리듬체조 선수 같아”, “배우들 모두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으로 경수진과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대한 애정어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이성경, 남주혁, 경수진, 이재윤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