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6개 버스노선과 분당선, 신분당선을 잇는 편리한 교통.
- 하늘정원 및 넓은 공개공지로 쾌적함을 더하는 최고의 업무환경
최근 박스형 형태와 막힌 공간의 상가의 문제점을 보완한 유럽형 스트리트&테라스상가가 대세이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합정역 메세나 폴리스, 위례중앙 푸르지오 스트리트 상가등에 형성된 이 상가들의 특징은 전면성, 인식성, 개방감으로 상가 활성화에 도움을 준다. 이런 잇점들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현실이다.
이처럼 스트리트&테라스의 인기가 치솟는 가운데 분당구 구미동 30번길 32번지 일대에 스트리트&테라스상가/오피스가 현재 분양중이다. 대지면적은 3,148.70㎡, 건축면적은 2,151.04㎡, 연면적은 17,413.81㎡이다. 규모는 지하 4층에서 지상 5층으로 지하4층~지하2층까지 주차장, 지하1층~지상2층까지 상가, 3층~5층까지가 오피스(업무시설)이다.
현재 미금역 ‘애니밴드몰’이 기존 아파트 배후수요와 역세권 유동인구, 먹자골목의 수요인구 등으로 현재 임대주와 임차인에게 주목이 되는 현실이며, ‘애니밴드몰’ 오피스(업무공간)에 상주인원 까지 합하다면 투자성공을 꾀하는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거기에 더해 분당선 더블역세권 미금역에 부족한 오피스(업무공간) 공급난의 해소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 해석되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상가형성이 보통 2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기존의 미금역 먹거리촌과 상가형성 이 되었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로 애니밴드몰의 상가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마지막 상가투자의 기회라고 한다” 고 전했다. 현장 및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 90번길 32(구미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