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와 블랙핑크 리사가 ‘노나곤’ 캠페인 영상 ‘THE VOID’의 메인모델로 발탁됐다.
YG 엔터테인먼트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공동 설립한 '네추럴나인'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 스트리트 브랜드 '노나곤(NONAGON)'은 29일 2017 S/S 캠페인 영상 'THE VOID'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노나곤은 네온 컬러, 타이포그라피, 스터드, 스팽클 등 다양한 요소로 표현했다. 이러한 요소들은 노나곤의 대표 아이템인 바머 재킷, 스웻 셋업, 그래픽 티셔츠, 스냅백, 백팩 등에 적용되어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컬렉션으로 완성해냈다.
바비와 리사가 모델로 활약한 ‘THE VOID’ 영상은 노나곤 공식 홈페이지, YG공식블로그와 유튜브 내 YG채널, 삼성물산 패션부문 블로그를 비롯해 노나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바비와 리사는 레더와 데님 재킷을 걸치고 시크한 멋을 한껏 뽐냈다. 몽환적인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지긋이 응시하는 등, 남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노나곤은 이번 시즌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노나곤의 공식 홈페이지는 그 동안의 컬렉션, 룩북, 영상, 스토어 등 노나곤의 히스토리와 정보가 담겨 있으며 추후 온라인 몰을 운영할 계획으로 글로벌 온라인 세일즈에도 더욱 박차를 가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