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띠 요리사’ 김소라, 베트남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째려보는 모습도 예쁘네

입력 2016-11-29 08:18


배우 김소라가 ‘고양이띠 요리사’ 베트남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김소라 소속사 이매진아시아는 공식 SNS를 통해 “고양이띠 요리사 비하인드 컷 공개! 우리 수지, 째려봐도 예쁜 건 어쩔 수 없나 보오”라는 글과 함께 배우 이기우와 김소라가 나란히 앉아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본격적으로 데이트에 나선 김소라와 이기우가 나란히 배에 탄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김소라는 가방을 꼭 쥔 채 이기우를 원망하듯 쳐다보고 있어 앞으로 두 사람이 그려낼 티격태격 케미를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캐주얼한 의상과 정색하는 표정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라가 출연한 ‘고양이띠 요리사’는 베트남 호치민에서 작지만 알찬 꿈을 일구는 오너 셰프가 시각장애로 인해 섬세한 감각을 지닌 미녀 고객과 오감의 교감을 통해 완성시켜 나가는 아주 특별한 로맨틱 레시피를 그린 작품으로, 김소라는 시각장애인인 이수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는 ‘고양이띠 요리사’는 지난 3회분 방송에서 낯선 나라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는 수지(김소라 분)와 그런 수지에게 첫눈에 반한 문준(이기우 분)의 데이트가 방송되며 앞으로 더욱 가까워질 두 사람 사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이기우, 김소라 등이 출연하는 올리브TV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는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