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노사봉, 원조 스타 예능 자매! 숨길 수 없는 ‘예능DNA’

입력 2016-11-25 20:31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노사연과 노사봉 자매가 원조 스타가족의 위엄 뽐내며,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 사냥에 성공했다.

최근 빵빵 터지는 웃음과 새 코너 ‘백문이불여일짤’의 호평 속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4일 방송은 ‘잘못된 만남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건모-베스티 유지-노사연-노사봉-지상렬이 출연해 서로간의 끈끈한 연결고리만큼이나 찰진 토크로 목요일 안방극장을 왁자지껄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가수 노사연과 그의 언니인 노사봉이 동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노사봉은 1990년대 뛰어난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CF를 휩쓸다가 돌연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사업가로 전향한 바 있어,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노사봉은 숨길래야 숨길 수 없는 예능DNA를 드러냈다. 노사봉은 필터 없는 시원스러운 토크는 물론,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이자 과거 국민댄스로 사랑 받았던 ‘우아우아댄스’까지 완벽하게 재연하며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고 이에 MC 유재석이 “이 끼를 어떻게 감추고 사셨냐”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유재석 조차 혀를 내두르게 만든 노사연-노사봉 자매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번 방송 출연을 계기로 다른 방송 프로그램에도 등장할지 귀추가 주목되는 부분이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