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재수기초반 1차 개방 앞둬

입력 2016-11-24 14:41


얼마 전 수능이 끝났지만 학생들은 여전히 분주하다. 바로 재수에 대한 준비 때문이다. 특히 시간이나 학습 부분 등을 놓치지 않기 위해 기숙학원을 통해 재수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이 오는 27일 재수기초반 1차 개강을 앞두고 있다. 이 곳은 남학생전문기숙학원으로 10년 이상의 축적 돼 온 재수노하우와 전문성을 가진 강사들이 학생들의 재수 과정을 돕는다.

재수생들은 혼자 공부할 경우 낭비하는 시간이 많아지거나 수능 경향 등에 대해서 놓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양지비상에듀기숙학원은 일일 일과표를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학습과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국어와 수학, 영어에 대한 기초확립과정을 실시해 기초가 부족한 학생이라도 단 시간 내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수험리듬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올바른 자세를 통한 집중력 향상, 기본 예절 교육 등의 내용도 지도하고 있다.

재수기초반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5주 과정이 진행되며 다음달 11일부터 31일까지는 3주 과정이 실시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재수는 힘들고 어려운 시기인 만큼 학생 혼자서 할 수 없는 부분을 옆에서 보완해줄 누군가가 필요하다"면서 "학생들이 수능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생활적인 부분을 케어하고, 개개인에 맞는 학습법을 지도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는 다음달 예비 고3 겨울방학캠프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해당 캠프는 현 고등학교 2학년 이과 남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