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서산에 '서산 센트럴 코아루'를 공급한다.
충남 서산시 석림동 일대에 337세대 규모로 공급되는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자연의 혜택과 도심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지역 부동산 시장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실제 단지 인근에 서산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하나로마트 와 동부시장, CGV, 하이마트 등 시내권역의 중심인프라들이 인접해 있어 높은 생활 편의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실수요자는 물론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혁신설계를 적용해 눈길을 끈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우선 기존 아파트 세대 구성에 불편함을 느끼는 3인 또는 4인 가구의 수요를 맞추는데 노력했다. 3인 가구에게는 공간 규모를 다소 줄이고, 4인 가구에게는 공간 규모를 다소 늘린 세대를 선보인다.
남향 위주 판상형(일부세대) 맞통풍 구조로 효율적인 환기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전면 4BAY 설계를 통해 풍부한 채광을 확보했다. 아울러 일부 세대에 하부 필로티를 설치해 개방감을 높였다.
분양사 관계자는 "많은 장점을 갖추고 있는 서산 센트럴 코아루 공급소식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 본격적인 분양이 시작되면 이 같은 열기가 고스란히 계약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서산 센트럴 코아루는 지하 1층~지상 20층 4개 동으로 이뤄졌으며 ▲64㎡ 136세대 ▲74㎡ A타입 72세대 ▲74㎡ B타입 53세대 ▲74㎡ C타입 35세대 ▲74㎡ D타입 37세대 ▲96㎡ 2세대 ▲102㎡ 2세대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