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 가능한 '지유가오카 브레드' 창업설명회 개최

입력 2016-11-22 15:35


탤런트 연정훈이 전속모델인 '지유가오카 브레드' 가맹점주 모집

수제케이크 전문 브랜드 '지유가오카 핫초메'의 신규 브랜드 '지유가오카 브레드'가 오는 12월 10일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지유가오카 브레드'는 청담동을 시작으로 수제케익 및 디저트 전문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지유가오카 핫초메'가 런칭한 빵집 브랜드로, 일상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빵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탤런트 연정훈이 '지유가오카 브레드'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한 '지유가오카 브레드'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소개하고 파트너들에게 창업 비용과 절차, 가맹점 수익을 위한 노하우, 판매 메뉴 등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창업설명회는 신사동에 위치한 지유가오카 핫초메 도산본점 1층에서 열리며, 미리 참석을 희망한 예비 파트너 각 20명씩을 초대해 1부와 2부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지유가오카 브레드만의 창업 특전으로 제 1금융권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하며 연 3%의 이율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창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점 계약을 진행할 시 가맹비 무료 특혜 또는 커피머신 무료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지유가오카 브레드'는 역삼점, 종로점, 대치점 등 서울에만 3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12월 10일에 열리는 창업설명회 1부는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2부는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참석을 원하는 파트너는 본사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며, 가맹 신청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