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모바일 MMORPG ‘리리안 아티스’, 컨텐츠 추가 1차 업데이트 실시

입력 2016-11-22 10:32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리안 아티스’가 펫 콘텐츠와 자동사냥이 강화된 내용이 담긴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먼저 일일퀘스트에 펫 대결이 추가된다. 유저는 각각 자신 만의 연로를 가지고 있으며 연로제련을 통해 많은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펫 대결을 통해 다른 유저의 연로에서 정련하고 있는 보물을 서로 약탈할 수 있다. 또한 연로레벨이 높을수록 더 좋은 품질의 보물을 많이 획득할 수 있고 보물 정련 및 다른 유저의 연로 약탈 등으로 레벨업 할 수 있다.

여기에 펫 속박 시스템도 추가된다. 펫 속박 시스템은 속박 관계를 통해 펫 속성을 업그레이드하는 시스템이다. 속박 속성은 펫을 진화하여 획득할 수 있고 진화 단계에 따라 다양한 속성을 획득한다.

펫 장비 시스템을 통해서는 펫에 장비를 장착하고 전투력을 올릴 수 있게 되면서 펫을 강화시키고, 더 수월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펫은 4개의 장비를 장착할 수 있으며 등급이 낮은 3개의 장비를 소모하여 더 높은 등급의 펫 장비를 만들 수 있다. 3등급 이상의 장비를 4개 이상 장착하면 세트 속성이 활성화 되면서 더욱 강력한 효과를 누리는 전투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일퀘스트에 자동 사냥도 추가 된다. 이번에 추가되는 자동 사냥 시스템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던전을 클리어하고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자동 전투하는 친구가 많을수록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늘어나고, 활약도 상점 등 콘텐츠를 이용하면서 더욱 다양한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리리안 아티스’는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매력적인 게임이다. 마법 계열의 강한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원소마법사, 각종 타격 스킬을 구사하며 방어력이 높은 로얄나이트, 높은 민첩성과 치명타 확률로 상대방을 암살하는 신비어쌔신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즐거움에 더해 수 많은 코스튬과 펫, 그리고 여러 가지 즐거움을 주는 100여가지의 콘텐츠가 매력적인 게임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비비게임의 야심작 리리안 아티스가 1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 “항상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며 안정적인 운영을 하는 것이 목표다. 리리안 아티스가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