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로 만나는 움직이는 잡지, '더 리얼한 맥심(MAXIM)' 관전 포인트 4

입력 2016-11-18 20:11


'유쾌하고 섹시한' 콘텐츠로 구성된 새로운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MAXIM)'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인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총 12부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더 리얼한 맥심'은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으로 방송된다. 한 차원 높은 생생함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다.

국내 최초로 UHD 영상 매거진을 기획한 남성잡지 MAXIM은 "그동안 잡지로만 만나본 MAXIM의 글과 사진을 4K 영상 콘텐츠화하는 파격적인 시도를 했다"고 전했다.

'더 리얼한 맥심' 1화에서 주목해야할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발라드 듀오 '옴므' 창민과 이현의 찌질 연애토크



'더 리얼한 맥심' 1화는 네 코너로 구성된다. 첫 번째 코너에는 발라드 감성 듀오 '옴므'(창민/ 이현)와 함께한 화보 촬영과 인터뷰가 공개된다. 토크의 주제는 '하루종일 연락이 안 되는 여자친구를 대하는 자세'다. 최근 tvN '소사이어티 게임'에서 논란이 된 윤마초 에디터는 특유의 '무례한' 진행으로 창민과 이현의 멘탈을 탈탈 털었다. 옴므 또한 "쿨하면 사랑이 아니다"라며 앞다투어 본인들의 연애 경험담을 쏟아냈다.

# 여성 시청자도 사로 잡는다



두 번째 코너는 '2016년 머슬 마니아 대회' 당시의 영상과 공민서 선수의 인터뷰로 꾸며진다. '2016 맥스큐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맥심 특별상'과 함께 대회 4관왕을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몸짱 공민서의 몸매 관리 비법을 통해 여성 시청자를 공략할 예정이다. 아울러 '2016년 머슬 마니아 대회' 당시 공민서의 모습은 남성 시청자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

# 맥심표지 고르려다 육해공 예비역 대결로 번져?



남성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화보 촬영장은 어딜까? '더 리얼한 맥심' 1화에서 MAXIM 표지모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은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이시현이 밀리터리 콘셉트의 화보의 선보였다. 맥심은 이날 촬영한 육, 해, 공 세 가지 콘셉트의 표지를 인터넷에 사전공개하고 앙케이트를 실시했다가 육, 해, 공 예비역 네티즌들의 투표 화력대결로 번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육군의 힘에 밀려 잡지에 실리지 못한 섹시한 공군, 해군 제복 차림의 그녀를 4K 화질로 선명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신인 걸그룹의 발칙한 19금 댄스까지

'더 리얼한 맥심' 1화 마지막 코너 '핥아이돌 발굴단'에서는 신인 걸그룹 '아이시어'가 눈을 뗄 수 없는 섹시댄스를 선보인다. '핥아이돌 발굴단'은 철저히 MAXIM의 시각에서 '재능있는' 신인 걸그룹을 매월 한 팀씩 발굴한다. 그리고 5대의 4K 카메라로 소위 '궁극의 직캠'을 찍어내기 위한 프로젝트다. 이 코너를 기획한 맥심 박성기 기자는 "기존 음악 방송의 카메라 워크에 염증을 느꼈기 때문"이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맥심 특유의 카메라 앵글 속에서 'Time Bomb'에 맞춰 섹시댄스를 추는 아이시어는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

한편, '더 리얼한 맥심'은 세계 최초 UHD채널인 유맥스(UMAX)에서 오는 19일 저녁 11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