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지역 내 첫 전국단위 브랜드 아파트 '장흥 코아루해피트리' 모델하우스가 지난 12일 문을 연 이후 주말 동안에만 3000여명, 현재까지 4500여명이 방문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수요자 중심으로 계획된 이 아파트는 ▲61㎡ 188세대 ▲82㎡ 154세대 ▲118㎡ 32세대 등 374세대로 지하 1층부터 지상 17층까지 모두 6개 동으로 구성된 장흥 지역 내 최대 규모 아파트단지다.
이에 따라 장흥 코아루해피트리는 견본주택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고, 12일 모델하우스 오픈 이후 세대 내 최신설계부터 단지구성 현황, 시설 등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장흥 최초로 전 세대를 4Bay로 설계해 실생활공간을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세대(82㎡o118㎡)의 경우 효율적인 수납과 공간활용이 가능한 주방 펜트리까지 더해져 주부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또 풍부한 채광을 위한 대부분 세대 남향배치와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 내 가스와 난방, 거실조명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은 모델하우스를 찾은 방문객들의 만족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해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커뮤니티 역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단지 내 보육시설부터 휘트니스, 카페테리아, 단지 외부에 조성되는 1층 주민공동시설의 옥상정원, 어린이놀이터, 앞놀이마당 등은 입주민들의 안락하고 편리한 여가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분양 관계자는 "장흥 코아루해피트리는 교통과 교육환경 등이 우수한 입지에 공급, 주변 환경이 가져다 주는 프리미엄 속에 단지 자체가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특권들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장흥군 장흥읍 건산리 584-2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