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를 정식 출시 했다고 16일 밝혔다.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는 삼국지의 유명 영웅들을 수집하고 자신만의 전략적인 파티 구성을 통해 전투를 즐기는 전략 RPG로, FULL 3D 그래픽과 한층 발전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240여 종의 다양한 삼국지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며 화려한 액션과 전략을 즐기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유비, 손권, 조조 등 익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하며 사마의, 황충, 초선 등 다양한 영웅들로 나만의 덱을 찾는 나만의 파티 구성 시스템과 세트덱과 유사 하지만 특정 영웅 캐릭터를 보유하고만 있어도 특정 스킬 사용이 가능한 인연 시스템 등으로 구성 되어 있다.
이번에는 우선 군단 생성 및 가입 기능 까지 가능하며 길드전인 군단전 정식 플레이는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오픈 할 예정이다.
'삼국지천하대전 for Kakao' 출시와 함께 천하제일 투기 대회를 개최해, 투기장 상위 5분에게 초선 캐릭터 보조 배터리 선물을 지급하고 결제 금액의 30%만큼 금괴를 추가 지급해 주는 캐시백 이벤트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겜블릭 최창희 PD는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짜릿한 전략적 재미를 모두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군단전은 군단 대 군단 끼리 성과 도시를 차지하기 위해 뺏고 뺏기는 전투가 시즌 별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