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스토어, 신작 게임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무신조자룡' 출시 및 '헤븐'·'에버 for Kakao' 사전등록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6-11-15 09:39




한국문화진흥(대표 홍석규) ‘컬쳐랜드’의 크로스콘텐츠 플랫폼 ‘컬쳐랜드 스토어’는 11월 15일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무신조자룡>의 정식 출시와 <헤븐>, <에버 for Kakao>의 사전등록을 기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컬쳐랜드 스토어’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신작,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및 <무신조자룡>을 다운로드하고 결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결제 금액의 10%의 캐쉬업 혜택을 제공하고, 다운로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00명에게 컬쳐캐쉬 1,000원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이용 후 ‘컬쳐랜드 스토어’ 내에서 리뷰를 남기면 우수 리뷰를 선정해 1등 1명에게 컬쳐캐쉬 30,000원, 2등 1명에게 컬쳐캐쉬 20,000원, 3등 300명에게 컬쳐캐쉬 500원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28일까지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결제자 중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디즈니의 대표 콘텐츠 아이콘 미키마우스 ? 미니마우스 피규어를 제공하는 결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이벤트에 풍성함을 더한다.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의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 는 ‘라이온킹’, ‘인어공주’ 등 디즈니의 오랜 명작들뿐 만 아니라 ‘인사이드 아웃’, ‘굿다이노’, ‘주토피아’ 등 최신 인기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를 갖고 즐길 수 있는 국민 퍼즐 게임이다. 간단한 플레이 방식으로 여러 가지 모드를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최근 디즈니의 또 다른 명작 ‘정글북 월드’ 업데이트를 실시하기도 했다. ‘정글북 월드’는 고래섬을 플레이할 때 만날 수 있으며, 21번째 스테이지를 완료한 사람에게만 오픈된다.

게임에이드(대표 장민)의 <무신조자룡>은 지난 10월부터 국내에서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와 UN의 김정훈이 출연해 온라인 100억뷰를 달성하며 신드롬적인 인기를 얻은 중국 드라마와 동명의 게임으로, 드라마 배경을 기반으로 제작된 턴제 RPG 게임이다. 호쾌한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파티 던전, 친구들과 함께하는 전쟁터 대전 등 특색 있는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무신조자룡>의 원작 지난 10월부터 국내 방영을 통해 많은 화재를 모으고 있으며,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기대도 한껏 높아지고 있다.





또한 ’컬쳐랜드 스토어’는 신규 대작 게임 <헤븐>, <에버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도 실시한다. 지난 14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에버 for Kakao>는 참여자 전원에게 ▲다이어 500개 ▲에픽장신구 ▲강철날개를 지급하고, 15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헤븐> 참여자에게는 ▲2,000 귀속다이아 ▲500만 귀속골드 ▲무지개물고기 10개 등 9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각각의 아이템은 <헤븐>과 <에버 for Kakao> 출시일인 11월 29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게임에이드(대표 장민)의 <에버 for Kakao>는 한 명의 캐릭터만 컨트롤하는 전통 RPG 방식이 아닌 팀을 구성하여 전투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30명이 넘는 캐릭터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하여 각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 던전 ▲보호모드 ▲호송모드 ▲거울모드 ▲총알 피하기 ▲보스던전 ▲백층탑 ▲길드 시스템 ▲광산약탈 모드 ▲토너먼트 대전 ▲경기장 랭킹대전 ▲서버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플레이 시 지루할 틈을 주지 않고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의 <헤븐>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게임 내 모든 시스템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풀 3D 모바일 MMORPG다. ▲음성채팅 및 이모티콘 채팅 ▲친구와 함께 전투를 진행하는 소울메이트 시스템 ▲최대 120명이 참여 가능한 PVP ▲필드 보스 레이드 ▲길드 레벨에 따라 입장이 가능한 군단 파티 던전 ▲길드전 등 다채로운 재미요소를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와 몰입도를 높인다.

‘컬쳐랜드 스토어’ 스토어 사업부 김영민 팀장은 “<디즈니 틀린그림찾기 for Kakao>와 <무신조자룡> 모두 유명한 원작 콘텐츠들을 토대로 만들어진 게임들이기 때문에 이번 정식 출시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곧 출시될 <헤븐>과 <에버 for Kakao> 역시 사전등록 이벤트부터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리고, ‘컬쳐랜드 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