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만 팔로워 보유 왕홍, 이네이처 매장 방문 실시간으로 제품 소개해 화제

입력 2016-11-14 11:24


글로벌 패션 시장에 K 패션의 진출을 확대하기 위한 2016 글로벌 K 패션 비즈니스 네트워킹' 에 한불화장품이 후원사로 나섰다.

2016.11.10(목)~12(토)까지 3일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본 행사는 산업자원부의 지원을 받아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 성기학)와 한국패션협회 (회장 원대연)의 주관으로 열렸으며, 특히 올해는 섬유의 날 30주년과 맞물려 K 패션의 역동성과 미래를 볼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중국에서 방한한 10명의 왕홍들이 본 행사와 한국 패션브랜드를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시장에 홍보하는 '코리아 패션 라이브'도 부대행사로 진행되었다. 126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왕홍 소피아와 123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왕홍 재니스가 11월 11일 이네이처 매장을 방문, 제품을 테스트해보며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고 웨이보 용으로 사진촬영을 하였다. 오전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0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이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제품 소개를 시청하였으며 현재 100만 뷰를 돌파한 상태이다.

특히 이들은 버치 주스 하이드로 에센스 스킨과 버치 주스 하이드로 슬리핑 팩에 관심을 가졌다.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촉촉한 보습감, 은은한 향에도 호감을 보였으며 자작나무 수액이 70% 이상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에 감탄하였다.

이네이처는 미국을 시작으로 향후 유럽, 동남아 등 다른 국가들로의 진출을 계획 중에 있다. 자연이 가진 스마트함을 화장품에 입힌 이네이처 는 본래 그대로의 생명력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완성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자사몰, 두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