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두피샴푸' 블랙셀, 인텐시브 토닉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입력 2016-11-11 13:11
지루성두피샴푸 전문 브랜드 '블랙셀'이 인텐시브 토닉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체 측은 9년간의 지루성두피샴푸 연구 개발을 거쳐 완성한 '2단계 두피케어 시스템'의 차별화를 알릴 계획이다.



1단계로 매일 사용 가능한 '블랙셀 샴푸'는 만성적인 두피트러블(지루성두피, 심한 비듬)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어 2단계인 '인텐시브 토닉'은 수시로 필요할 때 사용 가능하며, 계절이나 환경적 요인으로 갑작스럽게 심해지는 두피가려움, 비듬, 모발감소 증상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블랙셀 인텐시브 토닉에는 지루성두피샴푸 제품과 동일하게 두피트러블을 완화하는 RG3 성분이 들어있음은 물론 두피보습 및 모발강화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또한, 2단계로 구성된 세트 제품(지루성두피샴푸, 토닉)은 소비자들의 두피, 모발건강을 위해 합성계면활성제 및 화학보존제(설페이트, 파라벤, CMIT, MIT 등)을 배제하기도 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봄, 여름 같은 계절엔 기존처럼 샴푸만을 사용해도 두피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었으나 갑작스럽게 건조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는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이에 두피가 가장 힘들어 하는 건조한 겨울 시즌을 대비해, 두피트러블과 두피 건조증상으로 인한 비듬, 가려움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세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24시간 두피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블랙셀 인텐시브 토닉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두피가려움이나 비듬걱정 없이 편안한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오픈마켓 판매처에서 세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샴푸 복수 구매 시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더해지므로 꾸준한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