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서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에비츄를 지역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10일 에비츄 라이센싱 총괄 사업자인 코글플래닛은 오는 12월10일까지 지역에서 처음으로 대구 롯데 영플라자 지하 1층에서 에비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기존 팬시, 리빙, 완구, 쿠션, 스마트폰케이스 등과 함께 윙크해츄, 치즈먹쥬, 에비츄맨 컨셉의 노트 등이 판매된다.
에비츄 캐릭터 제품 판매 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시 엽서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페이퍼토이 증정, 8만원 구매시 액자와 페이퍼토이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에비츄맨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픈에 앞서 지난 6일 동성로를 중심으로 에비츄 특공대 퍼레이드가 진행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일에도 다시 한 번 에비츄 특공대 퍼레이드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글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대구 롯데 영플라자 에비츄 팝업스토어는 코글플래닛 탄생지인 대구에서 진행되는 만큼 신규 상품, 이벤트, 매장 구성 등 만반의 준비를 했다"며 "리뉴얼 오픈한 롯데 영플라자와 함께 10대와 20대들의 명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