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해전 액션 모바일게임 ‘해전스트라이크’ 홍보모델 데이비드 맥기니스 CF 영상 공개

입력 2016-11-10 10:16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해전 액션 워쉽 모바일게임 ‘해전스트라이크’의 홍보모델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함께한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에서는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함께한 이번 ‘해전스트라이크’ CF 영상을 각각 15초 버전과 30초 버전으로 나누어서 공개했다. 일전에 공개한 CF 메이킹 영상에서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멋진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영상에서는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하는 반전과 함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아구스를 예상하게 만드는 익살스러움도 확인할 수 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자신이 직접 해군 제독이 되어 군함을 조종할 수 있는 해전 액션 모바일게임이다. 실제로 활약한 군함, 역사적 배경과 지식 등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생생하게 표현된 군함이나 게임 속 배경의 그래픽도 인상적이다.

다양한 날씨, 실제 해전의 폭발과 진동, 효과음부터 구축함, 순양함, 전함, 항공모함의 전투 유형에 따른 상성 시스템 도입 등으로 해전의 리얼리티를 살린 부분이 가장 큰 특징이다. 리얼한 전투를 통해 유저들은 게임에 더욱 몰입해서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군함 활성과 무기업그레이드, 함장스킬 활성과 업그레이드, 과학기술 활성과 업그레이드와 같은 육성 콘텐츠도 착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데이비드 맥기니스가 함께한 해전스트라이크의 CF 영상을 공개한다”며, “해전스트라이크 CF 영상을 15초 버전과 30초 버전으로 나누어서 각각 다른 반전을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감상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해전스트라이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