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10일 0시 발매…절대 감성 담았다

입력 2016-11-08 07:52


가수 이소라가 리릭 비디오(Lyric Video, 곡의 가사로 이루어진 비디오)를 공개하면서 기대를 받고 있는 신곡의 베일을 벗었다.

지난 7일 오후 가수 이소라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0시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하요' 발매를 예고하고, 신곡 가사의 일부가 담긴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김동률이 작사 및 작곡을 맡고, 이소라가 부른 곡이다. 김동률의 음악성과 이소라의 감성이 만나 완성된 노래인 만큼, 올 가을 대체 불가능한 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서는 어두운 방 안 아련한 듯 홀로 앉아 있는 여성의 실루엣과 함께 신곡의 가사가 감성적인 글자체로 흐른다.

특히 '내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고는 말하지 말아요', '그대 없이 나 홀로 하려 한다고 나의 이런 사랑이, 사랑이 아니라고 나를 설득하려 말아요' 등과 같이 이소라 특유의 감성이 흠뻑 배어있는 가사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피아노 사운드와 함께 섬세한 첼로 선율까지 더해지며 더욱 풍성하고 서정적인 음악을 예고했고, 거기에 이소라만의 감수성으로 가득한 목소리까지 덧붙여져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이 담긴 곡의 탄생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이소라는 올 겨울 정규 앨범 '그녀풍의 9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앨범은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한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이소라의 신곡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는 오는 10일 0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소라 소속사 세이렌은 정규 9집에 대한 자세한 계획과 일정을 차례로 공개해 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