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서울 화곡동 KBS 아레나에서 '이웃집 커버걸'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8강 진출자 고아라 박세미 서수지 송수진 안정미 예리 이예린 이하니와 기존에 활동 중인 미스맥심 6인 김지은 엄상미 이시현 이지나 정연 정유정(ㄱㄴㄷ순)등이 참석했고, 정담 아나운서, 마술사 최현우,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행사 오프닝은 지난 2014년과 2015년 미국 아카데미(오스카)시상식에 2년 연속, 지난해 뉴욕 패션위크에 초청받아 화제를 모은 목은정 한복 디자이너가 가수 박주희와 함께 패션쇼로 꾸몄다. 각양각색의 한복을 입은 미스맥심들이 런웨이를 가득 채웠다. 오프닝 패션쇼가 끝난 후, 한국모델협회 양의식 회장의 축사, 최현우 마술사의 마술쇼, MAXIM 한국법인 이영비 편집장의 개회사가 이어졌다.
두 번째 패션쇼에서는 '소녀시대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이 C.A.S.H(캐쉬스토어)와 96ny 의상으로 드레스쇼를 연출했다. 한복을 입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의 미스맥심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예거&루카스와 '한정판', 엄상미와 함께 ''WHO'S THAT GIRL'이라는 곡으로 축하 무대를 꾸몄다.
그 후 2016 미스맥심 8강 진출자들은 무대로 올라와 간단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웃집 커버걸' 쇼케이스를 후원해준 협찬사상이 수여됐다. 'K WAVE 쓰나미 상'은 이예린, '지져스모델아카데미 이런지져스상'은 이하늬, '동안미소한의원 민증까봐상'은 서수지, '한국모델협회 부회장상 취향저격상'은 박세미, '한국모델협회장상 기회를줄게상'은 정유정, 'MAXIM 내가왕이될상'은 고아라가 받았다. 각 협찬사의 이름을 이용해 만든 재밌는 상 이름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한편, '이웃집 커버걸' 2화는 MAXIM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8일 화요일 저녁 10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