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무역(yankeecandle 대표이사 임미숙)은 양키캔들 한국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전 상품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출시된 양키캔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700여종의 다양한 상품 정보와 할인정보, 정품 인증 방법, 적립 포인트 등 다양한 쇼핑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구글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양키캔들을 검색하면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어플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어플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어플 뿐만 아니라 모바일, PC에서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김진승 본부장은 "양키캔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향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 어플 출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양키캔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로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하여 전세계 7,000여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과 13개의 직영매장이 있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동종업계 최초 충주시 기업도시 단지내 5,200여평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