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멘토링과 함께 가슴과 몸매 고민 주제로 공감 토크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멘토'(MENTOR)가 배우 변정수와 함께 지난 3일 서울 강남 알베르 카페에서 기혼 여성들을 대상으로 멘토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멘토링 클래스는 가슴보형물 전문 브랜드 '멘토'가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교육 행사다.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대중에게 올바른 가슴 성형 정보를 전달하고 가슴 보형물의 안전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멘토링 클래스는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슴성형에 대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지난 3일에 진행된 서울 클래스에서는 기혼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롤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변정수가 참석해 큰 호응을 모았다.
변정수는 바디멘토링을 통해 육아와 출산에 지친 기혼 여성들의 자신감을 끌어올렸으며,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참석자들과 가슴과 몸매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공감 토크를 진행했다. 현장 참석자 및 사전 SNS 설문조사를 통해 출산, 육아로 고민하는 기혼 여성들의 이야기를 직접 만나볼 수 있어 공감대 형성이 원활하게 이뤄졌다.
이어 키스유성형외과 이주혁 전문의가 가슴성형수술 방법 및 보형물 선택 기준을 제시하며 신뢰도 높은 강연을 펼쳤다. 실제 가슴 성형 경험자가 직접 나와 수술 후기, 출산과 육아로 떨어진 여성의 자존감과 자신감 회복 과정 등을 자세히 설명하는 보기 드문 자리였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에 비치된 실제 보형물, 보형물 시착가능한 체험제품, 포토존 등을 통해 가슴 성형에 대해 궁금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었다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처럼 서울 클래스가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된 데 힘입어, 오는 11월 10일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에서 멘토링 클래스가 한 번 더 개최된다.
부산 클래스에서도 셀럽 변정수가 함께해 부산 기혼여성들과 공감대를 이룰 예정이다. 또 더바디성형외과 장재훈 전문의가 강사로 나서 가슴성형에 대한 전문지식을 알려주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에스테틱 브랜드 멘토(MENTOR)는 1969년 설립됐으며, 가슴 성형과 유방 재건에 사용되는 가슴보형물 및 조직 확장기, 에스테틱 시술에 사용되는 혁신적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