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일요일 오후 4시, 대구 동성로 애비뉴 8번가에서 진행
대구 최대 번화가인 동성로에서 실력파 걸그룹 '빌리언'의 팬사인회가 개최된다.
빌리언은 SK 와이번즈 걸 2017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슬기를 포함해 레이, 베티, 제닛, 송이 등 5명으로 구성된 걸그룹이다.
이번 팬 사인회는 상가분양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대구 동성로 애비뉴 8번가에서 준공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것이며, 동성로 하나은행 지점 맞은편에서 11월 6일 일요일 오후 4시부터 열린다. 팬 사인회 후에는 일반 참여자들과의 기념촬영도 예정되어 있어 동성로의 일요일 오후를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대구 동성로 애비뉴 8번가는 국내 최초의 헤리티지 로드몰로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으로 구성되어있다. 상가 내부를 산책하듯 구경하며 쇼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하루 최대 60만명의 유동인구가 밀집된 지역인 동성로 상권은 사후 면세점인 애비뉴 8번가의 오픈과 대구 공항의 무비자 환승 공항 지정으로 인해 중국 요우커의 필수 관광 방문 코스로 급부상하게 되었다.
애비뉴 8번가는 급증하는 외국 관광객을 위한 먹거리 문화와 다양한 쇼핑을 위해 현재 1~2층 상가를 면세점으로 입점시키는 파격조건으로 프리미엄 가치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