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오후 1시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에서 열린 '제10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에서 한국모델협회장상을 수상한 박최온(남,3)이 워킹을 하고 있다.
'제10회 어린이모델선발대회'는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 주최로 열리는 '2017 아시아모델페스티벌(2017 Asia Model Festival)'의 사전 행사의 일환으로,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KOREA 美 FESTIVAL)'의 부대행사로 진행됐으며, 메디엔비즈 주관, Saybebe와 이례엔터테인먼트 협찬으로 열렸다. 이 행사는 1년 동안 매달 온라인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각 달 수상자들이 오프라인 대회를 통해 최고의 어린이를 뽑는 형태로 치러진다.
이번 행사에는 최종 20명이 전국에서 참석해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어린이가 되기 위해 열띤 경연을 펼쳤으며, 심사위원으로는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수석부회장, 설종두 부회장, 이례엔터테인먼트 박판준 이사가 참석했다. 이례트레이닝상은 김가율, 메디앤비즈상은 김예원, 참가자 대표상은 박서영, 최고상인 한국모델협회장상은 박최온(남, 3)이 선정되었으며, 박최온은 내년 '2017 K-MODEL AWARDS '에서 코리아키즈모델상을 수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