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해전1942:국가함대전(이하 해전1942)’의 ‘지스타 2016’ 야외 특별부스 이벤트 일정을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해전1942’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기존 유저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공식 카페를 통해 지스타 ‘해전1942’ 부스에 직접 참석하고자 하는 유저들을 추첨하여, 씨스타 이미지가 프린트 되어 있는 쿠션, 보조배터리, 7만원 상당의 쿠폰북 등을 포함, 현장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2016’이 시작되는 11월 17일부터 ‘해전1942’ 야외 특별부스에서는 전 레이싱 모델 황가히의 사회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 이벤트, 청기백기, 퀴즈, 1:1매치 이벤트 등을 통해 군함입체모형, 쿠폰북, 브로마이드, 폴리 백팩 등의 풍성한 경품이 증정된다.
유명 댄스그룹 Fly With ME(플윗미)의 씨스타 커버댄스도 ‘해전1942’ 야외 특별부스 무대에서 꾸며진다. 멤버들은 지스타 기간 동안 씨스타 커버댄스를 선보이고, 사진 촬영 및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지스타 2016’ 마지막 날에는 국내 최고의 인기 걸그룹 씨스타가 대미를 장식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씨스타의 싸인회가 진행되며, 씨스타가 직접 참여하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씨스타가 착용했던 제복 및 의상이 추첨 지급된다.
‘해전1942’ 부스에서 또 하나 주목해야 할 부분이 있는데, 바로 신스타임즈에서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신작 블록버스터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太洋-Great Ocean)’의 사전예약 소식이다. 현장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이후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이번에 지스타 2016 참가를 통해 게임을 사랑해주신 유저들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며, “지스타 야외 특별부스에서 풍성한 선물과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하시길 바란다. 항상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신스타임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